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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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1601365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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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818152843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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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903s2015 ulkad AK 001a kor |
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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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9788952117052g93530:c\25000 |
0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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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42097c142097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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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563.9425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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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563.94b선338ㅇ |
100 |
1 |
a선우준 |
245 |
10 |
a2차전지 Road to the Top=xSecondary battery road to the TOP/d선우준 지음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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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서울:b서울대학교출판문화원,c2015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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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 310p.:b삽화, 도표;c23cm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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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016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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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OP는 "Top of Power(전지 업계 1위)", T는 "Time-to-market(시장 즉 대응)", O는 "0(zero) defect(무결점)", P는 "Paradigm shift(역발상)"을 의미함 |
5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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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색인: p.297-310 |
520 |
3 |
a핵심인력이 전하는 기술역사서 2차전지 사업의 축적된 경험을 정리하고 새로운 도약으로. 같은 실수가 반복된다는 것은 선배들의 지식과 경험이 후배들에게 전달되는 문화가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같은 실수의 반복을 줄이기 위하여 그동안 전지 업계가 학습한 내용을 정리한 기술역사서이다. 1980년대까지 국내 산업계는 기술도입이 핵심적인 사업 수단이었다. 1990년대부터는 기술도입에서 연구개발로 산업계의 물결이 바뀌기 시작한다.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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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차전지aRoadaTop |
9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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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이차전지 로드 투 더 탑 |
950 |
0 |
b\25000 |
049 |
0 |
lCEM000009220
fC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