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
KMO201700243 |
005 |
|
20170203140905 |
008 |
|
151201s2015 ulkad 000a kor |
020 |
|
a9788967992255g03810:c\15000 |
040 |
|
a142036c142036 |
056 |
|
a029.125 |
090 |
|
a029.1b박234ㅇ |
245 |
10 |
a우리 시대의 밀리언셀러는 어떻게 탄생했는가/d박돈규 지음 |
260 |
|
a서울:b북오션,c2015 |
300 |
|
a278 p.:b삽화, 도표;c23 cm |
500 |
|
a2016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520 |
3 |
a밀리언셀러를 보면 우리가 보인다. 밀리언셀러로 들여다본 한국인, 한국 사회, 한국 문화. 한 해 쏟아지는 신간은 4만 종에 이른다. 그 책 더미에서 0.1~0.2퍼센트만 베스트셀러가 된다. 연간 베스트셀러 20위 안에 이름을 올리려면 1년에 20만 부는 팔려야 한다. 베스트셀러 되기도 이렇게 힘든데, 밀리언셀러 즉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책이라면 차원이 달라야 한다. 어쩌면 독자와 비(非)독자의 천하통일과 같다. |
536 |
|
a이 책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저술지원으로 출판되었음 |
653 |
|
a시대a밀리언셀러a탄생a도서a서평 |
700 |
1 |
a박돈규 |
950 |
0 |
b\15000 |
049 |
0 |
lBEM000043021
fBS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