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30c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0243
005 20170203140905
008 151201s2015    ulkad         000a  kor  
020 a9788967992255g03810:c\15000
040 a142036c142036
056 a029.125
090 a029.1b박234ㅇ
245 10 a우리 시대의 밀리언셀러는 어떻게 탄생했는가/d박돈규 지음
260 a서울:b북오션,c2015
300 a278 p.:b삽화, 도표;c23 cm
500 a2016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520 3 a밀리언셀러를 보면 우리가 보인다. 밀리언셀러로 들여다본 한국인, 한국 사회, 한국 문화. 한 해 쏟아지는 신간은 4만 종에 이른다. 그 책 더미에서 0.1~0.2퍼센트만 베스트셀러가 된다. 연간 베스트셀러 20위 안에 이름을 올리려면 1년에 20만 부는 팔려야 한다. 베스트셀러 되기도 이렇게 힘든데, 밀리언셀러 즉 100만 부 이상 판매된 책이라면 차원이 달라야 한다. 어쩌면 독자와 비(非)독자의 천하통일과 같다.
536 a이 책은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저술지원으로 출판되었음
653 a시대a밀리언셀러a탄생a도서a서평
700 1 a박돈규
950 0 b\15000
049 0 lBEM000043021 fBS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