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74cam 220022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2293 | |
005 | 20170906155458 | |
008 | 160923s2016 ulko 001a kor | |
020 | a9788959894208g03320:c\15000 | |
040 | a142097c142097 | |
056 | a327.57125 | |
090 | a327.571b김739ㄱ | |
100 | 1 | a김병규 |
245 | 10 | a감각을 디자인하라=xSensory experience design:b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d김병규 지음 |
260 | a서울:b미래의창,c2016 | |
300 | a263 p.:b사진;c22 cm | |
500 |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a색인: p.261-263 | |
520 | 3 | a시각디자인의 시대에서 감각경험 디자인의 시대로. 소비자가 사랑하고, 선택하고,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사용하게 만드는 LOVE 브랜드의 비밀은 무엇인가? 문짝 소리에 끌려 자동차를 구매하고, 키보드 두드릴 때의 감촉이 좋아서 노트북을 산다. ‘뽁’하고 터지는 캡슐 소리에 커피 중독자가 되고 선물을 포장하는 철제 가위 소리에 브랜드의 가치를 재확인한다. 기내의 보라색 조명이 마음에 들어 그 비행기를 타고 전에 갔던 매장의 은은한 향이 자꾸 생각난다. |
653 | a감각a디자인a소비자a마케팅a브랜드 | |
950 | 0 | b\15000 |
049 | 0 | lCEM000010914 fCS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