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74c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2293
005 20170906155458
008 160923s2016    ulko          001a  kor  
020 a9788959894208g03320:c\15000
040 a142097c142097
056 a327.57125
090 a327.571b김739ㄱ
100 1 a김병규
245 10 a감각을 디자인하라=xSensory experience design:b소비자를 움직이는 감각경험 디자인의 힘/d김병규 지음
260 a서울:b미래의창,c2016
300 a263 p.:b사진;c22 cm
500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504 a색인: p.261-263
520 3 a시각디자인의 시대에서 감각경험 디자인의 시대로. 소비자가 사랑하고, 선택하고,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사용하게 만드는 LOVE 브랜드의 비밀은 무엇인가? 문짝 소리에 끌려 자동차를 구매하고, 키보드 두드릴 때의 감촉이 좋아서 노트북을 산다. ‘뽁’하고 터지는 캡슐 소리에 커피 중독자가 되고 선물을 포장하는 철제 가위 소리에 브랜드의 가치를 재확인한다. 기내의 보라색 조명이 마음에 들어 그 비행기를 타고 전에 갔던 매장의 은은한 향이 자꾸 생각난다.
653 a감각a디자인a소비자a마케팅a브랜드
950 0 b\15000
049 0 lCEM000010914 fCS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