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 00825cam 2200229 k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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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2301 | |
005 | 20170906161624 | |
008 | 161103s2016 ulka 000a kor | |
020 | a9788984075900g03320:c\150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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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6 | a325.525 | |
090 | a325.5b최518ㄴ | |
100 | 1 | a최순화 |
245 | 10 | a뉴노멀 시대의 마케팅:b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d최순화 지음 |
260 | a서울:b세종서적,c2016 | |
300 | a287 p.:b삽화;c21 cm | |
500 |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 |
504 | a참고문헌: p.275-287 | |
520 | 3 | a"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성숙한 소비 시장, 스마트한 소비자를 공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good enough)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성별, 소득만으로도 짐작이 가능했던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은 더욱 모호해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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