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825c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702301
005 20170906161624
008 161103s2016    ulka          000a  kor  
020 a9788984075900g03320:c\15000
040 a142097c142097
056 a325.525
090 a325.5b최518ㄴ
100 1 a최순화
245 10 a뉴노멀 시대의 마케팅:b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d최순화 지음
260 a서울:b세종서적,c2016
300 a287 p.:b삽화;c21 cm
500 a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504 a참고문헌: p.275-287
520 3 a"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성숙한 소비 시장, 스마트한 소비자를 공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good enough)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성별, 소득만으로도 짐작이 가능했던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은 더욱 모호해졌다.
653 a뉴노멀시대a마케팅a소비자a판매a소비a시장
950 0 b\15000
049 0 lCEM000010922 fCS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