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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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O202300225 |
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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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20140021 |
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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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1120s2023 ulka 001a kor |
0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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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9791161757889g93000:c\75000 |
0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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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05.1125 |
0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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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05.11bB711iKㅇ |
100 |
1 |
a본드, 제레미 깁슨 |
245 |
00 |
a게임 디자인, 프로토타입 제작, 개발:b유니티와 C#을 활용해 개념부터 플레이 가능한 게임 제작까지/d제레미 깁슨 본드 지음;e이승준 옮김 |
246 |
19 |
aIntroduction to game design, prototyping, and development(2rd ed.) |
2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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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판 |
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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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서울:b에이콘,c2023 |
3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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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1356 p.:b삽화;c24 cm |
440 |
00 |
a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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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부록: 부록 A. 표준 프로젝트 설정 절차 -- 부록 B. 유용한 개념 -- 부록 C. 온라인 레퍼런스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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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색인수록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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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원저자명: Jeremy Gibson Bond |
6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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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프로그래밍a게임프로그래밍a게임디자인a프로토타입 |
700 |
1 |
a이승준 |
700 |
1 |
aBond, Jeremy Gibson |
950 |
0 |
b\75000 |
04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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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