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용현황
리더 00966nam  k20028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0504412
005 20051201113029
008 050507s2004    tgka          001   kor  
020 a8989023564g93020:c\18000
040 a142042c142042
041 1 akorheng
056 a02524
090 a025bH558ㄷKㅇ
100 1 a헤론, 피터
245 10 a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dPeter Hernon;eJohn R. Whitman [공]저;e오동근...[등]역
246 19 aDelivering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 a customer-based approach for libraries
260 a대구:b태일사,c2004
300 a303p.:b삽도;c26cm
500 a부록으로 "Suffolk University, Sawyer library의 목적과 목표", "공공 도서관 사명 선언문", "Wright State University의 탁월성에 대한 약속" 수록
504 a참고문헌: p.283-294, 색인수록: p. 295 - 303
653 a도서관a정보센터a고객만족경영aSATISFACTIONaLIBRARYa도서관봉사a도서관경영
700 1 aHernon, Peter
700 1 aWhitman, John R.
700 1 a오동근
900 10 a휘트먼, 존 R.
950 0 b\18000
049 0 lAEM000013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