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41

도서

광고와 대중소비문화

저자사항
스튜어트 유엔; 
발행사항
서울: 나남출판, 1998  
형태사항
207p.; 23cm  
총서사항
나남신서; 611  
일반노트
Ewen, Stuart  
ISBN
8930036112 
주제어/키워드
광고 대중소비문화 나남신서 CAPTAINS CONSCIOUSNESS ADVERTISING SOCIAL ROOTS CONSUMER CULTURE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03806 [진부]보존서고 326.141-E94cKㅊ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자본주의 사회에서 광고의 본질과 광고의 역할을 비판적 관점에서 고찰한 저술. 생산력의 증가에 따라 소비의 문제가 대두되고 결국 광고가 전면에 등장했으며 새로운 사회질서를 만드는데 주요한 수단이 되고 있는광고를 비판적으로 조명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