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2

도서

상품학의 이해

저자사항
이승근 지음 
발행사항
서울: 학문사, 1999  
형태사항
337p.: 삽도; 26cm  
ISBN
8946721499 
주제어/키워드
상품학의 이해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10855 [진부]보존서고 326.12-이783ㅅ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사회과학 측면의 이론과 실무를 보완하여 상품의 생산보다 판매와 소비가 중요시되는 시대적 변천을 감안하여 설명한 전공서. 상품학의 본질, 상품과 인간생활 및 소비자의 행동, 상품론 등 13개 장으로 해설했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