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31.541

도서

(디지털 경제의 新 승부처)퍼스널 미디어

저자사항
현대원; 
발행사항
서울: 디지털미디어 리서치, 2004  
형태사항
297p.: 삽도; 23cm  
ISBN
8995527609 
상세내용
디지털이 바꾸고 있는 패러다임의 전환은 새로운 게임의 규칙과 새로운 승자를 탄생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아날로그의 질서와 새로운 디지털의 질서가 혼재되어 있는 지금, 이 책은 디지털 패러다임의 핵심 키워드로 '퍼스널 미디어'를 제시한다. 국경을 초월해서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새로운 퍼스널 미디어 기술과 서비스 상품의 개발, 그리고 기업들 고유의 다양한 생존 전략들이 결국 소비자 중심의 새로운 시장환경에서 채택되거나 사라져갈 것이고 전망하는 저자는 바로 이러한 변화들을 하나의 거대한 틀에 담기 위한 시도에서 시작되었다.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새롭게 시작된 도도한 흐름을 정의하고 이를 공유하며, 미래에 대한 예측력을 높이려고자 한다  
주제어/키워드
디지털경제 승부처 퍼스널미디어 미디어 매체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30109 [진부]일반자료실 331.541-현531ㅍ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디지털이 바꾸고 있는 패러다임의 전환은 새로운 게임의 규칙과 새로운 승자를 탄생시키고 있다. 전통적인 아날로그의 질서와 새로운 디지털의 질서가 혼재되어 있는 지금, 이 책은 디지털 패러다임의 핵심 키워드로 ‘퍼스널 미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새로운 퍼스널 미디어 기술과...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