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3.9

도서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저자사항
조관일 지음 
발행사항
파주: 21세기북스, 2006  
형태사항
392 p.: 삽화; 23 cm  
총서사항
KI신서; 765  
일반노트
판권지의 발행자명은 "북이십일"임  
ISBN
9788950908331 
주제어/키워드
서비스 승부 경제/경영 마케팅/세일즈 CS/세일즈 
소장기관
봉평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CEM000002083 [봉평]일반자료실 323.9-조582ㅅ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고객은 가격, 품질보다 서비스를 우선한다. 이 책은 서비스에 대한 개념도 확립되지 않은 시절 이 땅에 서비스의 중요성을 처음으로 부각시킨 책으로 관공서, 금융기관, 기업체 등 많은 기업에서 이 책을 서비스 교재로 삼아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켰고 문화관광부 우수학술도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