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5.5

도서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저자사항
이징호 지음 
발행사항
서울: 시그마프레스, 2013  
형태사항
xi, 225 p. : 삽화, 도표; 25 cm  
일반노트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ISBN
9788968660122: 
주제어/키워드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16458 [진부]일반자료실 325.5-이896ㅎ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이다.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S...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