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6

도서

(나비효과)블루오션 마케팅 100 = Blue ocean marketing

저자사항
안종배 지음 
발행사항
서울: 미래의창, 2005  
형태사항
310p.: 삽도; 23cm  
ISBN
8959890014 
주제어/키워드
나비효과 블루오션마케팅 디지털시대 마케팅기법 차별화 
소장기관
봉평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CEM000007430 [봉평]일반자료실 326.16-안224ㅂ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소비자는 새로운 것을 지향하고 끊임없이 변화한다. 따라서 마케팅도 변화하고 새로워져야 한다. 그렇다고 아무 마케팅이나 닥치는 대로 해서는 곤란하다.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특징인 나비효과는 부정적인 효과 면에서도 그대로 적용되어 아주 작은 마케팅 실수가 커다란 재앙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기...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