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5.5

도서

스타벅스 감성 마케팅

저자사항
김영한 지음 
발행사항
서울: 넥서스Books, 2003  
형태사항
219p.: 삽화, 연보; 23cm  
ISBN
9788989778905 
주제어/키워드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마케팅 starbucks coffee 커피 
소장기관
HAPPY700용평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FEM000000151 [용평면 작은도서관]일반 325.5-김841ㅅ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기존과는 다른 마케팅으로 성공한 스타벅스. 그들의 '감성'마케팅의 비밀을 소개하는 책. 스타벅스는 기존의 마케팅 요소였던 4P(PRICE, PRODUCT, PLACE, PROMOTION)에 PEOPLE을 추가하였다. 이 5P라는 새로운 개념은 인간의 감성에 맞는 마케팅기법으로서, 젊은 감성세대의 취향에 철저히 부합하여...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