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5.5

도서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 변화한 소비자를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저자사항
최순화 지음 
발행사항
서울: 세종서적, 2016  
형태사항
287 p.: 삽화; 21 cm  
일반노트
2017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ISBN
9788984075900 
상세내용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 성숙한 소비 시장, 스마트한 소비자를 공략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good enough)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성별, 소득만으로도 짐작이 가능했던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은 더욱 모호해졌다.  
주제어/키워드
뉴노멀시대 마케팅 소비자 판매 소비 시장 
소장기관
봉평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CEM000010922 [봉평]일반자료실 325.5-최518ㄴ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뉴노멀 시대, 마케팅 진검승부가 시작됐다!저성장, 저소비 시대를 돌파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뉴노멀 시대의 마케팅』. 2008년 세계 금융 위기 이후, 불황은 장기화되고 소비 시장은 싸늘해졌다. 첨단 제품과 명품에 열광하던 소비자들은 이제 싸고 괜찮은 굿 이너프 상품에 익숙해져 지갑을 굳게 닫았다. 연령...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