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5.571

도서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 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저자사항
최인영 지음 
발행사항
서울: 북랩, 2018  
형태사항
377 p.: 삽화; 23 cm  
일반노트
2019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선정도서임 부록 수록  
ISBN
9791162992555 
주제어/키워드
경제 경영 마케팅 세일즈 광고 홍보전략 브랜드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23937 v.2019 [진부]일반자료실 325.571-최616ㅁ-2019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브랜드는 문화를 보유하고, 문화를 만든다. 그러므로 브랜드 개발과 브랜드디자인의 기준은 문화이다.”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기 위하여 브랜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신뢰하는 문화코드를 응용해야한다. 브랜드 개발에 있어 문화코드를 응용하는 방법과 문화코드를 만드는 방법인 ‘문화코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