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도서

콘텐츠와 글쓰기로 매출 올리는 SNS 마케팅

저자사항
플렌스페이스 지음 
개인저자
플렌스페이스  
발행사항
서울: 성안당, 2022  
형태사항
448 p.: 천연색삽화; 25 cm  
ISBN
9788931558968 
주제어/키워드
마케팅 SNS 소셜미디어 콘텐츠 글쓰기 공감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49051 [진부]일반자료실 325.555-플82ㅋ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한국인의 97%가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답했다는 한국갤럽 조사 결과나 세계 인구의 67%가 사용한다는 통계를 들먹이지 않아도 이제 SNS 플랫폼의 영향력과 파급력은 이제 어느 누구도 무시할 수 없다. 회사의 업무 처리부터 상품 구매, 은행 업무 등 웬만한 성인이면 스마트폰으로 모든 일상을 공유한다. 그만큼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 소셜 미디어를 모를 레야 모를 수 없는 세상이 되었다. 기업도 SNS 마케팅을 도외시하고는 매출 성과를 기대하기 어렵게 된 것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해진 기업이 오프라인 매장을 내게 되어 인스타페이머스(Insta-Famous)라는 단어도 생겼다. SNS 큐레이션도 중요하다. 나에게 맞는 SNS는 무엇이고 여기의 기능들을 어떻게 마케팅에 적용할 것인지 주요 사용 방법부터 적용 사례까지 낱낱이 알려 준다. 이 책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 페이스북같이 대표적인 SNS뿐 아니라 음성 SNS인 클럽하우스, 영상 SNS인 틱톡, 관심사들을 큐레이션 해주는 집약적 SNS인 핀터레스트 등 SNS 큐레이션도 해준다. 또한 요즘은 릴스 기능(짧은 동영상)이 추가되거나 간편한 영상 편집 기능이 추가되는 등 입체화되고 SNS간 공유 기능이 강화되는 SNS의 트렌드도 놓치지 않는다. 이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 스토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이유로 이 책에서는 SNS 스토리 전략과 적용 방법, 콘텐츠를 구성하는 방법과 글쓰기, 마케팅 전략을 하나하나 가르쳐 준다. 이제는 개인이나 사회의 필수템이 된 SNS 마케팅 학습만이 살 길이다. 왜 필요하고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어떤 목표를 세워 어떻게 이끌어가야 할지 이 책이 여러분의 비밀병기가 되어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