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도서

(경계선 지적 기능 아동 청소년을 위한)느린 학습자의 심리와 교육

저자사항
G. Lokanadha Reddy, 
발행사항
서울: 학지사, 2013  
형태사항
412 p.; 23 cm  
일반노트
원저자명: G. Lokanadha Reddy, R. Ramar, A. Kusuma  
ISBN
9788963309767 
주제어/키워드
교육학 특수교육 학습지도방법 경계선지적기능 장애아교육 학습지진 
소장기관
진부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BEM000049194 [진부]일반자료실 379.7-R313sKㅂ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이 책에서는 느린 학습자의 개념, 선별과정, 인지발달과 정서발달, 학습 프로그램, 언어와 수학 능력 발달과 교수방법, 창의성과 사회성 발달, 경계선 지적 기능 청소년을 위한 진로 교육, 최근의 관련 연구 개관에 이르기까지 느린 학습자, 즉 경계선 지적 기능 아동·청소년에 대한 이론과 실제 적용 방법들을 총망라하여 체계적으로 고찰하였다. 특히 이 책은 느린 학습자에 대한 이론만을 다룬 것이 아니라 실제 교육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방법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어서 단순한 이론서에 그치지 않고 활용서의 역할까지도 너끈히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