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5.5

도서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저자사항
김영준 지음 
발행사항
파주: 김영사, 2022  
형태사항
343 p.: 삽화; 22 cm  
ISBN
9788934944065 
주제어/키워드
승자 이유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전략 
소장기관
대관령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HEM000009260 [대관령]일반 325.5-김838ㅅ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누적 조회 수 4,000만 유튜브 〈돈슐랭〉 김영준이 알려주는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최상위 포식자가 되는 법 삼양식품, 농심, 오뚜기부터 에비앙, 포카리스웨트, 타바스코까지 그들은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가? 한국인의 매운맛의 기준이 된 ‘신라면’, 떠먹는 요구르트의 대명사 ‘요플레’, 수돗물이나 국산 생수보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급 레스토랑 냉장고를 채우고 있는 생수 ‘에비앙’…. 우리가 일상에서 ‘사 먹는’ 제품들은 치열한 경쟁의 생존자들이다. ‘국가 대표’ 대기업부터 글로벌 공룡 기업, 이름이 잘 알려지지 않은 군소 기업까지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가 매일 새로운 상품과 마케팅 전략을 선보인다. 하지만 그중에서 극소수만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달콤한 성과를 맛본다. 지금 살아남은 승자들은 왜, 어떻게 성공했을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시대와 산업을 막론하고 반복되는 ‘경쟁의 원리’를 살펴보면 찾을 수 있다. ESG 시대에도 노이즈 마케팅이 ‘먹히는’ 이유부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이미지 메이킹 방법까지. 트렌드 변화와 신규 규제에도 흔들리지 않고 살아남는 브랜드를 만드는 법을 담은 단 한 권의 책.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