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NO IMAGE

도서

콘텐츠 바이블 [전자책]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곳곳을 넘나드는 새로운 부의 공식7

저자사항
조 풀리지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세종서적, 2021: (YES24, 2022)  
형태사항
전자책 1책 : 천연색  
일반노트
원저자명: Joe Pulizzi  
ISBN
9788984079793(e-Book) 
상세내용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을 7단계로 나누어 자신의 강점을 살리고 콘텐츠를 차별화하는 법, 일회성 방문자를 팬으로 만드는 방법 등을 설명하며 콘텐츠로 자신만의 사업을 하려는 사람들, 성장세가 멈춰 콘텐츠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기업, 이미 콘텐츠 마케팅을 하고 있지만 제대로 할 줄은 모르는 마케터들의 필독서로 자리 잡았다. 또한 백만장자 대열에 올라 인생 역전을 이루고 콘텐츠 기업이 된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과 사업가, 기업의 사례를 다양하게 소개함으로써 새롭게 동기부여를 하고 자신만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정보가 가득하다  
데이터유형
ePub  
다른형태자료
책자형태로도 간행: ISBN 9788984079724  
주제어/키워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케팅전략 콘텐츠 
원문
원문 바로보기
소장기관
대화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PEB000003122 [평창군립]전자도서관 325.555-P981cKㄱ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