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62

도서

먼저 돌아눕지 마라

저자사항
장정빈 지음 
발행사항
안양: 물푸레, 2003  
형태사항
311 p.: 삽도; 23 cm  
ISBN
8981101639 
주제어/키워드
고객 행복 Service 서비스 먼저 돌아눕지 마라 
소장기관
대화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AEM000006090 [대화]종합자료실 326.162-장186ㅁ 출력 대출가능 -

상세정보

이제 고객 만족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기업 경영의 성공 여부는 얼마나 고객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이 책에는 CS 경영이 도입된 태동기부터 기업 현장에서 이를 접목해 온 저자의 경험과 아이디어가 모두 담겨 있다. CS 추진 전략과 고품격 서비스의 실체를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