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80912

도서

차이나 마케팅

저자사항
쉬중멍; 
발행사항
서울: 은행나무, 2003  
형태사항
302p.; 23cm  
일반노트
권말부록으로 '중국 마케팅의 10대 법칙'수록 쉬중멍의 한자명은 '徐仲孟', 장서우웨이는 '姜守危', 쉬흥타오는 '許宏濤'임  
ISBN
8956600260 
주제어/키워드
차이나 중국마케팅 중국 중국비즈니스 마케팅 MARKETING CHINA 
소장기관
대화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AEM000013184 [대화]종합자료실 326.180912-서646ㅊ 출력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세정보

13억 인구를 가진 매력적인 중국 시장. 그러나 사회주의 계획경제의 틀을 간직한 채 발전해 온 중국 시장은 자본주의 체제에 익숙한 기업들에게는 자칫 함정이 되기 쉽다. 중국에 투자를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중국의 독특한 비즈니스 환경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성공적인 경영을 펼쳐온 세계 일류 기업들의...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