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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C : 025

도서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저자사항
Peter Hernon; 
발행사항
대구: 태일사, 2004  
형태사항
303p.: 삽도; 26cm  
일반노트
부록으로 "Suffolk University, Sawyer library의 목적과 목표", "공공 도서관 사명 선언문", "Wright State University의 탁월성에 대한 약속" 수록  
ISBN
8989023564 
주제어/키워드
도서관 정보센터 고객만족경영 SATISFACTION LIBRARY 도서관봉사 도서관경영 
소장기관
대화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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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AEM000013298 [대화]종합자료실 025-H558ㄷKㅇ 출력 대출가능 -

상세정보

도서관 정보센터의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개념적인 골격을 제공하는 책. 고객 서비스와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 등은 물론, 이를 위한 구체적인 서비스 계획의 개발과 시행 방안, 고객 만족을 평가하고 분석하기 위한 구체적인 기법을 상세하게 다루고 있다. 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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