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KDC : 326.16209

도서

한국 브랜드의 진화 및 발전

저자사항
김재일 
발행사항
서울: 서울대학교출판부, 2006  
형태사항
xii, 255 p.: 삽화; 23 cm  
총서사항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기업경영사 연구총서; 3  
ISBN
8952106776 
주제어/키워드
한국 브랜드 진화 발전 EVOLUTION AND DEVELOPMENT OF KOREAN BRAND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기업경영사 연구총서 
소장기관
대화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AEM000014833 [대화]종합자료실 326.16209-김895ㅎ 출력 대출가능 -

상세정보

한국 브랜드의 진화 및 발전에 관한 역사를 살펴보고, 브랜드 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제안한 책. 이 책은 시대별, 카테고리별로 한국 브랜드의 탄생, 변천, 소멸의 역사를 고찰하고 한국 브랜드의 철학과 전략의 발전과정을 탐구함으로써, 현재의 브랜드 경영의 위치와 성과를 확인함과 동시에 앞으로의 브랜드...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