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대화도서관 (18)
진부도서관 (14)
봉평도서관 (2)
눈마을도서관 (2)
꿈여울도서관 (1)
HAPPY700용평도서관 (7)
방림면계촌도서관
대관령도서관 (4)
살인
9세
경제
구세
수학
통합검색
고객
(으)로 검색한 결과
총 48권
출력건수
10
20
30
50
정렬방식
등록일 내림차순
등록일 오름차순
표제 내림차순
표제 오름차순
저자 내림차순
저자 오름차순
발행자 내림차순
발행자 오름차순
발행년 내림차순
발행년 오름차순
전자자료
고객
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전자책]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하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저자 : 존 잔스 지음 ; 최보배 옮김
출판사 : 빌리버튼
l
발행년 : 2023
l
청구기호 : 325.5-J35dKㅊ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저자 : 제프 콕스 ; 하워드 스티븐스 [공]지음 ; 김영한 ; 김형준 [공]옮김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l
발행년 : 2018
l
청구기호 : 325.5-C878sKㄱ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
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출판사 : 현대지성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325.26-L951bKㅂ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
고객
의 행동을 유도하는)인스타그램 사진 잘 찍는 법
저자 : 박찬준 지음
출판사 : 나비의활주로
l
발행년 : 2023
l
청구기호 : 325.5-박526ㅇ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매출 100억 공인중개사는 이렇게 영업합니다[큰글자책] [큰글자] : 상위 1% 공인중개사 빌사남의 영업 비밀
저자 : 김윤수(빌사남) 지음
출판사 : 경이로움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321.329-김868ㅁ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평생
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저자 : 박원영 지음
출판사 : 중앙경제평론사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325.5-박428ㅎ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큰글씨책]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큰글자] : 참을 수 없이 궁금한 마음의 미스터리. 2
저자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김태훈 옮김
출판사 : 김영사
l
발행년 : 2021
l
청구기호 : 331.1-G543wKㄱ-2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큰글씨책]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큰글자] : 참을 수 없이 궁금한 마음의 미스터리. 1
저자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김태훈 옮김
출판사 : 김영사
l
발행년 : 2021
l
청구기호 : 331.1-G543wKㄱ-1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스팸 탈출!
고객
도달률을 높여주는) 실전! 이메일 마케팅
저자 : 이원준 지음
출판사 : 디지털북스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325.5-이838ㅅ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전자자료
(피터의)
고객
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전자책] : 입문부터 최신 고급 기법까지 실무에 필요한 웹 로그 분석 완벽 설명&실습가이드
저자 : 문준영 지음
출판사 : 한빛미디어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005.76-문742ㄱ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사람입니다,
고객
님 : 콜센터의 인류학
저자 : 김관욱
출판사 : 창비
l
발행년 : 2022
l
청구기호 : 321.563-김663ㅅ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저자 : 윤태영 지음
출판사 : 문예출판사
l
발행년 : 2020
l
청구기호 : 325.581-윤644ㅅ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고객
서비스 리더 CS강사 마스터하기 = Customer service leader master : 30일 완성
저자 : 심윤정, 신재연 지음
출판사 : BM성안당
l
발행년 : 2018
l
청구기호 : 325.512-심982ㄱ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저자 : 윤미정 지음
출판사 : 클라우드나인
l
발행년 : 2020
l
청구기호 : 325.5-윤624ㅂ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중
청구기호 :
도서
N1 마케팅 : 1대1 맞춤형 팬덤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저자 : 니시구치 가즈키 지음 ; 이주희 옮김
출판사 : 동양북스
l
발행년 : 2020
l
청구기호 : 325.5-니85nKㅇ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저자 : 배성환 지음
출판사 : 한빛미디어
l
발행년 : 2017
l
청구기호 : 325.512-배666ㅅ-2018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펜션에서 게스트하우스까지
저자 : 글: 김성택
출판사 : 책만드는토우
l
발행년 : 2013
l
청구기호 : 596.89-김572ㅍ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고객
을 내 편으로 만드는 액션플랜
저자 : 이내화 지음
출판사 : 모아북스
l
발행년 : 2012
l
청구기호 : 325.5-이686ㄱ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 Art of seducing consumers :
고객
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65가지 비결
저자 : 조태현 지음
출판사 : 비전코리아
l
발행년 : 2008
l
청구기호 : 326.16-조694ㄲ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저자 : 조태현 지음
출판사 :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
l
발행년 : 2008
l
청구기호 : 326.16-조694ㄲ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거절당하기 연습 : 100번을 거절당하니 실패가 두렵지 않았다
저자 : 지아 장 지음 ; 임지연 옮김
출판사 : 한빛비즈
l
발행년 : 2017
l
청구기호 : 325.211-장196ㄱKㅇ
소장기관 :
꿈여울도서관
l
자료실 :
[미탄면]종합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진심의 힘
저자 : 이석원 지음
출판사 : 블루프린트
l
발행년 : 2016
l
청구기호 : 328.04-이757ㅈ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 3,300만 모바일
고객
을 잡는 비법
저자 : 임헌수 지음
출판사 : 라온북
l
발행년 : 2014
l
청구기호 : 325.555-임993ㅋ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고객
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 진상
고객
의 클레임에 대처하는 기술
저자 :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출판사 : 팬덤북스
l
발행년 : 2015
l
청구기호 : 325.512-엔331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성공을 부르는)
고객
관계경영
저자 : 김계수 지음
출판사 : (도서출판)청람
l
발행년 : 2010
l
청구기호 : 326.16-김661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성공을 부르는)
고객
관계경영
저자 : 김계수 지음
출판사 : 청람
l
발행년 : 2010
l
청구기호 : 326.16-ㄱ661ㄱ
소장기관 :
눈마을도서관
l
자료실 :
[눈마을]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고객
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저자 : 무라마츠 다츠오 지음 ; 장윤정 옮김
출판사 : 씨앤톡
l
발행년 : 2008
l
청구기호 : 326.16-ㅁ656ㄱ
소장기관 :
눈마을도서관
l
자료실 :
[눈마을]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
고객
을 유혹하는)마케팅 글쓰기
저자 : 송숙희 지음
출판사 : 팜파스
l
발행년 : 2007
l
청구기호 : 326.162-송562ㅁ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만화로 보는)365일
고객
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저자 : 장수용 지음 ; 강용진 그림
출판사 : 현대미디어
l
발행년 : 2005
l
청구기호 : 326.162-장158ㅅ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도서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
만족경영
저자 :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 [외]공역
출판사 : 태일사
l
발행년 : 2004
l
청구기호 : 023-H558dKㅇ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자료상태 :
대출가능
청구기호 :
1
페이지 / 총
2
페이지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