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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 검색한 결과 총 48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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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전자자료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전자책]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하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저자 : 존 잔스 지음 ; 최보배 옮김
    출판사 : 빌리버튼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325.5-J35dKㅊ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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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도서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저자 : 제프 콕스 ; 하워드 스티븐스 [공]지음 ; 김영한 ; 김형준 [공]옮김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5-C878sKㄱ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3. 도서

    픽사 스토리텔링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9가지 스토리 법칙
    저자 : 매튜 룬 지음 ; 박여진 옮김
    출판사 : 현대지성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26-L951bKㅂ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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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도서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는)인스타그램 사진 잘 찍는 법
    저자 : 박찬준 지음
    출판사 : 나비의활주로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325.5-박526ㅇ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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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도서

    매출 100억 공인중개사는 이렇게 영업합니다[큰글자책] [큰글자] : 상위 1% 공인중개사 빌사남의 영업 비밀
    저자 : 김윤수(빌사남) 지음
    출판사 : 경이로움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1.329-김868ㅁ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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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도서

    (평생고객 만드는 영업비밀)휴먼 터치
    저자 : 박원영 지음
    출판사 : 중앙경제평론사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5-박428ㅎ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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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도서

    [큰글씨책]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큰글자] : 참을 수 없이 궁금한 마음의 미스터리. 2
    저자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김태훈 옮김
    출판사 : 김영사 l 발행년 : 2021l 청구기호 : 331.1-G543wKㄱ-2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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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도서

    [큰글씨책]당신이 무언가에 끌리는 이유 [큰글자] : 참을 수 없이 궁금한 마음의 미스터리. 1
    저자 : 말콤 글래드웰 [지음] ; 김태훈 옮김
    출판사 : 김영사 l 발행년 : 2021l 청구기호 : 331.1-G543wKㄱ-1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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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도서

    (스팸 탈출! 고객 도달률을 높여주는) 실전! 이메일 마케팅
    저자 : 이원준 지음
    출판사 : 디지털북스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5-이838ㅅ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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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전자자료

    (피터의) 고객을 끌어오는 구글 애널리틱스4 [전자책] : 입문부터 최신 고급 기법까지 실무에 필요한 웹 로그 분석 완벽 설명&실습가이드
    저자 : 문준영 지음
    출판사 : 한빛미디어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005.76-문742ㄱ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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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도서

    사람입니다, 고객님 : 콜센터의 인류학
    저자 : 김관욱
    출판사 : 창비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1.563-김663ㅅ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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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도서

    소비 수업 : 우리는 왜 소비하고, 어떻게 소비하며, 무엇을 소비하는가?
    저자 : 윤태영 지음
    출판사 : 문예출판사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325.581-윤644ㅅ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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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도서

    고객 서비스 리더 CS강사 마스터하기 = Customer service leader master : 30일 완성
    저자 : 심윤정, 신재연 지음
    출판사 : BM성안당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512-심982ㄱ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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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도서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저자 : 윤미정 지음
    출판사 : 클라우드나인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325.5-윤624ㅂ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중 예약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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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도서

    N1 마케팅 : 1대1 맞춤형 팬덤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저자 : 니시구치 가즈키 지음 ; 이주희 옮김
    출판사 : 동양북스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325.5-니85nKㅇ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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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도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저자 : 배성환 지음
    출판사 : 한빛미디어 l 발행년 : 2017l 청구기호 : 325.512-배666ㅅ-2018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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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도서

    펜션에서 게스트하우스까지
    저자 : 글: 김성택
    출판사 : 책만드는토우 l 발행년 : 2013l 청구기호 : 596.89-김572ㅍ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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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도서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액션플랜
    저자 : 이내화 지음
    출판사 : 모아북스 l 발행년 : 2012l 청구기호 : 325.5-이686ㄱ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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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 도서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 Art of seducing consumers : 고객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 65가지 비결
    저자 : 조태현 지음
    출판사 : 비전코리아 l 발행년 : 2008l 청구기호 : 326.16-조694ㄲ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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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도서

    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
    저자 : 조태현 지음
    출판사 :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 l 발행년 : 2008l 청구기호 : 326.16-조694ㄲ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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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 도서

    거절당하기 연습 : 100번을 거절당하니 실패가 두렵지 않았다
    저자 : 지아 장 지음 ; 임지연 옮김
    출판사 : 한빛비즈 l 발행년 : 2017l 청구기호 : 325.211-장196ㄱKㅇ
    소장기관 : 꿈여울도서관 l 자료실 : [미탄면]종합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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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 도서

    진심의 힘
    저자 : 이석원 지음
    출판사 : 블루프린트 l 발행년 : 2016l 청구기호 : 328.04-이757ㅈ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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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 도서

    카카오 스토리 채널 마케팅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저자 : 임헌수 지음
    출판사 : 라온북 l 발행년 : 2014l 청구기호 : 325.555-임993ㅋ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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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 도서

    고객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 진상 고객의 클레임에 대처하는 기술
    저자 : 엔카와 사토루 지음 ; 이주 옮김
    출판사 : 팬덤북스 l 발행년 : 2015l 청구기호 : 325.512-엔331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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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 도서

    (성공을 부르는)고객관계경영
    저자 : 김계수 지음
    출판사 : (도서출판)청람 l 발행년 : 2010l 청구기호 : 326.16-김661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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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 도서

    (성공을 부르는)고객관계경영
    저자 : 김계수 지음
    출판사 : 청람 l 발행년 : 2010l 청구기호 : 326.16-ㄱ661ㄱ
    소장기관 : 눈마을도서관 l 자료실 : [눈마을]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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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 도서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저자 : 무라마츠 다츠오 지음 ; 장윤정 옮김
    출판사 : 씨앤톡 l 발행년 : 2008l 청구기호 : 326.16-ㅁ656ㄱ
    소장기관 : 눈마을도서관 l 자료실 : [눈마을]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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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8. 도서

    (고객을 유혹하는)마케팅 글쓰기
    저자 : 송숙희 지음
    출판사 : 팜파스 l 발행년 : 2007l 청구기호 : 326.162-송562ㅁ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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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 도서

    (만화로 보는)365일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저자 : 장수용 지음 ; 강용진 그림
    출판사 : 현대미디어 l 발행년 : 2005l 청구기호 : 326.162-장158ㅅ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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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 도서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저자 :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 [외]공역
    출판사 : 태일사 l 발행년 : 2004l 청구기호 : 023-H558dKㅇ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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