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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으)로 검색한 결과 총 4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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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도서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저자 :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 [외]공역
    출판사 : 태일사 l 발행년 : 2004l 청구기호 : 023-H558dKㅇ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 도서

    매너는 인격이다
    저자 : 서성희 공저, ; 박혜정 공저
    출판사 : 현실과 미래 l 발행년 : 1999l 청구기호 : 385-서252ㅁ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3. 도서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저자 : 조관일 지음
    출판사 : 북이십일;21세기북스 l 발행년 : 2006l 청구기호 : 326.16-조582ㅅ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 청구기호 : 출력
  4. 도서

    도서관·정보센터의 고객만족경영
    저자 : Peter Hernon ; John R. Whitman [공]저 ; 오동근...[등]역
    출판사 : 태일사 l 발행년 : 2004l 청구기호 : 025-H558ㄷKㅇ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 청구기호 :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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