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로그인     

도서 검색결과

통합검색

자료검색

상세검색 재입력
서비스(으)로 검색한 결과 총 65권
출력건수 정렬방식

테이블형으로 보기 열거형으로 보기
  1. 도서

    러스트 서버, 서비스, 앱 만들기
    저자 : 프라부 에스왈라 지음 ; 김모세 옮김
    출판사 : Jpub l 발행년 : 2024l 청구기호 : 005.133-E75rK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 도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 브랜드와 서비스의 언어를 가꾸는 UX 라이터의 글쓰기
    저자 : 전주경 (지은이)
    출판사 : 윌북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004.78-전322ㄱ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3. 도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저자 : 강재상 지음
    출판사 : 세이코리아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325.5-강259ㄷ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4. 도서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 현직 서비스 기획자가 들려주는 커리어 관리부터 취업?이직까지!
    저자 : 강승훈 지음
    출판사 : 천그루숲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0-강251ㅅ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5. 도서

    (AWS로 시작하는) AI 서비스 with 파이썬
    저자 : 이노우에 켄이치 저 ; 양성건 역
    출판사 : 영진닷컴 l 발행년 : 2021l 청구기호 : 004.73-이691ㅇKㅇ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6. 도서

    고객 서비스 리더 CS강사 마스터하기 = Customer service leader master : 30일 완성
    저자 : 심윤정, 신재연 지음
    출판사 : BM성안당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512-심982ㄱ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7. 도서

    (비전공자를 위한 이해할 수 있는) IT 지식
    저자 : 최원영 지음
    출판사 : T.W.I.G(티더블유아이지)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004-최584ㅂ
    소장기관 : 방림면계촌도서관 l 자료실 : [계촌]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8. 도서

    나이듦에 관하여
    저자 : 루이즈 애런슨 지음 ; 최가영 옮김
    출판사 : 비잉(Being)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331.23-A769eKㅊ
    소장기관 : 대관령도서관 l 자료실 : [대관령]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9. 도서

    나이듦에 관하여
    저자 : 루이즈 애런슨 지음 ; 최가영 옮김
    출판사 : 비잉(Being) l 발행년 : 2020l 청구기호 : 331.23-A769eKㅊ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0. 도서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저자 : 현성운 지음
    출판사 : 다산북스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211-현535ㅇ-2019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1. 도서

    감정노동 그 이름의 함정 = Emotional labor, the trap in its name
    저자 : 김현아 지음
    출판사 : 푸른사상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1.563-김984ㄱ-2019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2. 도서

    냉장고를 공짜로 드립니다 : 사물인터넷에서 시작되는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이제는 서비스 플랫폼 디바이스가 '뉴노멀'이다!
    저자 : 김학용 지음
    출판사 : 책들의정원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19-김976ㄴ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3. 도서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저자 : 현성운 지음
    출판사 : 다산북스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211-현535ㅇ-2019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4. 도서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저자 : 윤정원 지음
    출판사 : 라곰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5-윤641ㄲ
    소장기관 : 대화도서관 l 자료실 : [대화]종합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5. 도서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저자 : 배성환 지음
    출판사 : 한빛미디어 l 발행년 : 2017l 청구기호 : 325.512-배666ㅅ-2018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6. 도서

    서비스 경영 4.0 = Service management 4.0
    저자 : 최정일 [외] 지음
    출판사 : 문우사 l 발행년 : 2016l 청구기호 : 325.1-최668ㅅ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7. 도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저자 : 정도성 지음
    출판사 : 갈매나무 l 발행년 : 2017l 청구기호 : 323.9-정366ㅊ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8. 도서

    서비스에 미쳐라
    저자 : 김지노 저.
    출판사 : 북카라반 l 발행년 : 2011l 청구기호 : 326.162-김938ㅅ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9. 도서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저자 : 장정빈 지음
    출판사 : 올림 l 발행년 : 2016l 청구기호 : 325.5-장186ㅎ
    소장기관 : HAPPY700용평도서관 l 자료실 : [용평면]일반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0. 도서

    (미래탐험)꿈발전소. 09:, 자동차 회사
    저자 : 박연아 글 ; 안중걸 그림.
    출판사 : 국일아이 l 발행년 : 2011l 청구기호 : 321.55-꿈999ㄱ-9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아동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1. 도서

    (미래탐험)꿈발전소. 09:, 자동차 회사
    저자 : 박연아 글 ; 안중걸 그림.
    출판사 : 국일아이 l 발행년 : 2011l 청구기호 : 321.55-꿈999ㄱ-9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아동열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2. 도서

    위기 청소년을 위한 서비스 : 격차 해소 전략과 프로그램
    저자 : 앤젤라 크레이그 ; 션텔 L. 맥도웰 저 ; 윤정옥 역
    출판사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l 발행년 : 2014l 청구기호 : 026.5-A581ㅇKㅇ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3. 도서

    (행복한 고객을 만드는)존 숄의 고품질 서비스
    저자 : 존 숄 지음 ; 김경섭 ; 문정희 ; 송옥현 [공]옮김
    출판사 : 김영사 l 발행년 : 2001l 청구기호 : 326.162-존714ㅈ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4. 도서

    도서관 서비스의 평가와 측정
    저자 : Joseph R. Matatthews 저 ; 오동근 역
    출판사 : 태일사 l 발행년 : 2010l 청구기호 : 025-매378ㄷ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5. 도서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저자 : 조관일 지음
    출판사 : 21세기북스 l 발행년 : 2006l 청구기호 : 323.9-조582ㅅ
    소장기관 : 봉평도서관 l 자료실 : [봉평]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6. 도서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저자 : 허정욱, 유희철 지음
    출판사 : 8.0 l 발행년 : 2011l 청구기호 : 517.16-ㅎ475ㅅ
    소장기관 : 눈마을도서관 l 자료실 : [눈마을]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7. 도서

    청소년을 위한 도서관 우수서비스 사례
    저자 : 에이미 알레시오 ; [미국청소년도서관협회] 엮음
    출판사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l 발행년 : 2010l 청구기호 : 026.5-알323ㅊ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8. 도서

    어린이 서비스의 기초 : 어린이사서 역량강화를 위한 자료집
    저자 : 마이클 설리반 저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역
    출판사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l 발행년 : 2007l 청구기호 : 026.5-S949ㅇK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29. 도서

    서비스 액션의 달인
    저자 : 나가타 마사오 글 ; 최수진 옮김
    출판사 : 비즈니스맵 l 발행년 : 2009l 청구기호 : 326.16-나22ㅅKㅊ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30. 도서

    公共圖書館의 서비스 質 評價모델 硏究
    저자 : 이종권 著
    출판사 : 한국학술정보 l 발행년 : 2005l 청구기호 : 026.3-이877ㄱ
    소장기관 : 진부도서관 l 자료실 : [진부]일반자료실
    • 자료상태 : 대출가능 예약불가
    • 청구기호 : 출력

1페이지 / 총 3페이지

NO  PAGE NO PAGE 1 2 3 NO PAGE NO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