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서버, 서비스, 앱 만들기
|
프라부 에스왈라 지음 ; 김모세 옮김 |
Jpub |
005.133-E75rKㄱ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 - 브랜드와 서비스의 언어를 가꾸는 UX 라이터의 글쓰기
|
전주경 (지은이) |
윌북 |
004.78-전322ㄱ |
HAPPY700용평도서관 |
[용평면]일반 |
대출가능
|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
|
강재상 지음 |
세이코리아 |
325.5-강259ㄷ |
대관령도서관 |
[대관령]일반 |
대출가능
|
서비스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 현직 서비스 기획자가 들려주는 커리어 관리부터 취업?이직까지!
|
강승훈 지음 |
천그루숲 |
320-강251ㅅ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AWS로 시작하는) AI 서비스 with 파이썬
|
이노우에 켄이치 저 ; 양성건 역 |
영진닷컴 |
004.73-이691ㅇKㅇ |
대관령도서관 |
[대관령]일반 |
대출가능
|
고객 서비스 리더 CS강사 마스터하기 = Customer service leader master : 30일 완성
|
심윤정, 신재연 지음 |
BM성안당 |
325.512-심982ㄱ |
대관령도서관 |
[대관령]일반 |
대출가능
|
(비전공자를 위한 이해할 수 있는) IT 지식
|
최원영 지음 |
T.W.I.G(티더블유아이지) |
004-최584ㅂ |
방림면계촌도서관 |
[계촌]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나이듦에 관하여
|
루이즈 애런슨 지음 ; 최가영 옮김 |
비잉(Being) |
331.23-A769eKㅊ |
대관령도서관 |
[대관령]일반 |
대출가능
|
나이듦에 관하여
|
루이즈 애런슨 지음 ; 최가영 옮김 |
비잉(Being) |
331.23-A769eKㅊ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
현성운 지음 |
다산북스 |
325.211-현535ㅇ-2019 |
봉평도서관 |
[봉평]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감정노동 그 이름의 함정 = Emotional labor, the trap in its name
|
김현아 지음 |
푸른사상 |
321.563-김984ㄱ-2019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냉장고를 공짜로 드립니다 : 사물인터넷에서 시작되는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이제는 서비스 플랫폼 디바이스가 '뉴노멀'이다!
|
김학용 지음 |
책들의정원 |
325.19-김976ㄴ |
대화도서관 |
[대화]종합자료실 |
대출가능
|
왜 유독 그 가게만 잘될까
|
현성운 지음 |
다산북스 |
325.211-현535ㅇ-2019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끌리는 것들의 비밀 : 팔리는 상품, 서비스, 공간에 숨은 8가지 법칙
|
윤정원 지음 |
라곰 |
325.5-윤641ㄲ |
대화도서관 |
[대화]종합자료실 |
대출가능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
배성환 지음 |
한빛미디어 |
325.512-배666ㅅ-2018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서비스 경영 4.0 = Service management 4.0
|
최정일 [외] 지음 |
문우사 |
325.1-최668ㅅ |
봉평도서관 |
[봉평]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정도성 지음 |
갈매나무 |
323.9-정366ㅊ |
봉평도서관 |
[봉평]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서비스에 미쳐라
|
김지노 저. |
북카라반 |
326.162-김938ㅅ |
HAPPY700용평도서관 |
[용평면]일반 |
대출가능
|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
장정빈 지음 |
올림 |
325.5-장186ㅎ |
HAPPY700용평도서관 |
[용평면]일반 |
대출가능
|
(미래탐험)꿈발전소. 09:, 자동차 회사
|
박연아 글 ; 안중걸 그림. |
국일아이 |
321.55-꿈999ㄱ-9 |
진부도서관 |
[진부]아동자료실 |
대출가능
|
(미래탐험)꿈발전소. 09:, 자동차 회사
|
박연아 글 ; 안중걸 그림. |
국일아이 |
321.55-꿈999ㄱ-9 |
봉평도서관 |
[봉평]아동열람실 |
대출가능
|
위기 청소년을 위한 서비스 : 격차 해소 전략과 프로그램
|
앤젤라 크레이그 ; 션텔 L. 맥도웰 저 ; 윤정옥 역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
026.5-A581ㅇKㅇ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도서관 서비스의 평가와 측정
|
Joseph R. Matatthews 저 ; 오동근 역 |
태일사 |
025-매378ㄷ |
봉평도서관 |
[봉평]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서비스에 승부를 걸어라
|
조관일 지음 |
21세기북스 |
323.9-조582ㅅ |
봉평도서관 |
[봉평]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병원 스토리로 배우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
허정욱, 유희철 지음 |
8.0 |
517.16-ㅎ475ㅅ |
눈마을도서관 |
[눈마을]자료실 |
대출가능
|
청소년을 위한 도서관 우수서비스 사례
|
에이미 알레시오 ; [미국청소년도서관협회] 엮음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
026.5-알323ㅊ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어린이 서비스의 기초 : 어린이사서 역량강화를 위한 자료집
|
마이클 설리반 저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역 |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
026.5-S949ㅇKㄱ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서비스 액션의 달인
|
나가타 마사오 글 ; 최수진 옮김 |
비즈니스맵 |
326.16-나22ㅅKㅊ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公共圖書館의 서비스 質 評價모델 硏究
|
이종권 著 |
한국학술정보 |
026.3-이877ㄱ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
호텔관광서비스마케팅
|
김성혁 지음 |
|
326.39-김782ㅎ |
진부도서관 |
[진부]일반자료실 |
대출가능
|